아름다운 친수공간과 해녀의 정내음이 가득한 곳,
활기넘치고, 즐길거리 가득한 이곳은 주전항어촌체험마을 입니다.
울산광역시 동구 주전동에 위치한 주전항어촌체험마을은 바위에 부딛혀 부서지는 파도와 시원한 바닷바람이 여러분들을 반겨주는 아름답고 조용한 어촌 마을이며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 미식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마을 앞 방파제에는 3층탑 빨간 등대가 저녁이면 밝게 빛을 밝혀주고, 아름다운 바다 속 모습과 제주도 다음으로 현지 활동이 많은 울산 해녀들의 모습이 타일 입체벽화로 아름답게 그려져 있습니다.
주전어촌체험마을에서는 어촌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생태체험과 해녀체험, 카누체험 등 여러 이색적인 체험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주전항에서 직접 채취한 특산물을 이용한 먹기리 체험 그리고 비누, 캔들 등의 공예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에서 아름다운 추억의 한페이지를 그려보세요.
주전어촌체험마을에서는 동해안의 해파랑길을 따라 걷다 보면 길게 펼쳐진 몽돌 해변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몽돌 해변에서 조용히 눈을 감고 파도에 밀려 부딛히는 몽돌 소리를 가만히 들어보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자연히 편안하게 달래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동해안의 보석 주전어촌체험마을 자연 속 힐링 여행!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보석처럼 자리잡은 주전어촌체험마을에서 자연이 주는 선물들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저희 마을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억이 함께하는 주전어촌체험마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전어촌체험마을 강원보 위원장